승인률 높은 개인회생 DB, 개인회생 CPA 광고의 지름길 (feat.마케팅그램)
승인률 높은 개인회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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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, 마케팅그램 입니다.
오늘은 개인회생 DB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, 그 중에서도 가장 궁금해 하실만한 부분인, 승인률에 대해서 집중적으로 이야기를 적어보겠습니다 !
저희 마케팅그램은 3년전부터 많은 법무법인 사무장님들, 법무사 대표님들과 광고 대행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!
최근들어, 저렴한 수임료의 개인회생 업체도 많이 등장했고, 24시간 연중무휴 상담 등 다양한 경쟁요소들이 심화되어 가는 시장임에는 분명합니다 !
다만, 저희 마케팅그램에서는 좀 더 다각화된 시선으로 광고주님들과 단순히 DB 추출의 관계를 넘어서, 단 1%의 전환률이라도 높일 수 있는 부가적인 요소들을 디벨롭 하고 있습니다 !
오늘은 이 부분과 승인률에 대해 집중적으로 이야기 해보고 싶습니다.
우선, 개인회생 DB 마케팅은, 다른 업종보다 좀 더 승인률에 있어서 민감한 업종이 아닐까 싶습니다.
1차적으로 DB가 수집될 떄에 개인회생을 원하시는 고객님들의 DB를 수집하게 되는데, 이 부분에서 대부분 "빚 탕감" "채무해결" 등의 키워드로 수집되고, 상담 시에 고객의 실익을 따져 진행 여부를 가리게 되는데요 ! 단순히 고객이 개인회생을 희망한다고 하더라도,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!
대부분의 광고 업체에서도, 1차적인 DB수집만을 진행하고 있지만, 저희 마케팅그램에서는 딱 두가지 서비스를 더 제공드리고 있습니다 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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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자체 텔레마케팅 팀을 동원하여, DB 수집 후 1차 터치 (수집 내용과 부합한지 체크) 후 DB를 광고주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.
2. 개인회생 상담의 경우에는, 1차 상담에서 바로 종료되는 것이 아니라 부가적인 2차, 3차 상담이 들어가는 경우가 대다수이므로, 이 부분에서도 광고주 분들에게 좀 더 편의성 있는 작업을 추가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.
대부분의 광고사에서는 소재의 후킹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, 이 후킹도 정말 중요하겠지만 ...... DB 추출 뿐만이 아니라, 광고주분들의 TM까지 고려하여 '후작업' 과정이 매우 중요하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!
(간혹, 말도 안되는 소재로 DB 단가만 낮추어 뽑아내는 불량 CPA 대행사들이 정말 많습니다 .... !)
저희 마케팅그램에서는, 저희만의 몇년간의 노하우로 광고주분들의 DB승인 (수임 체결) 에 있어서, 필사적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고, 광고주의 특성과 차별성을 강조하여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혹시 개인회생 CPA광고/DB가 필요하시거나, 기존에 다른 대행사와 업무를 진행하고 계시더라도 궁금하신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세요.
감사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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