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PA 광고, 어떤 대행사가 올바른 대행사일까? (feat.마케팅그램)
안녕하세요, 메타/구글/유튜브/틱톡/카카오/토스/CPA 등 다양한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종합광고실행사 "마케팅그램" 입니다 !
최근 들어 휴대폰 , 대출 , 주식 , 코인 , 법무법인 , 병의원 등등 ... 셀 수도 없이 많은 업종의 광고주님과 대표님들께서 많은 문의를 주시고 계십니다 !
"과연, 어떤 광고사가 CPA 광고를 진행하기에 괜찮을까?"
사실 위의 질문에는 정답이 없습니다, 다만 CPA 광고의 경우 광고 주체가 광고주가 아닌 광고사이기 떄문에 잘못된 광고사 선택으로 인해 기회비용을 날리는 경우가 아주 많습니다 !
(마케팅그램 소견 상 80% 이상 인 것 같습니다)
CPA 를 집행하는 광고주의 입장에서는 최대한 저렴하고 효율성 있는 DB를 수급받길 원하고, 광고사 입장에서는 최대한 로스(광고비)를 줄여 마진을 키우려고 하실 겁니다 !
최대한 많은 광고사와 컨택하여 그들의 레퍼런스를 확인하고 계약서를 작성하여야 보다 안정성 있는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!
저희 마케팅그램에서는,
광고주 분들에게 이전 레퍼런스들을 제시하며 , 부정 DB (실시간 CPA가 아닌 DB 등) 수급 시 환불 및 보장 사항을 계약서에 넣어 보다 광고주분과 상생 할 수 있는 광고를 집행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!
또한,
계약 전, 광고주와의 원활한 협의를 통하여 계약서에 분명한 AS 조건을 기재하여 진행 중 불미스러운 경우를 방지하고 있습니다, 폭 넓은 AS 조건은 당연합니다 !
만약 CPA 광고가 필요하시다면,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 남겨주시면 친절히 상담 드릴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!
마케팅그램-고객이 먼저 찾아오는 광고실행사 (메타/구글/틱톡/네이버/카카오/토스/CPA)
WEBSITE : marketingram.kr
TISTORY : https://marketingram.tistory.com
N-BLOG : https://blog.naver.com/marketingram
E-MAIL : marketingramkr@gmail.com
KAKAO : ADADS
TELEGRAM : @MARKETINGRAMOFFICIAL